사회복지법인 춘강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 - 춘강정신의 시작입니다.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시트폴더(JENSEN CLASSIC S) 구매 설치 입찰 공고문

작성일
2021-04-19
작성자
운영자
조회
863
춘강장애인근로센터 공고 제2021-1호

                                     시트폴더(JENSEN CLASSIC S) 구매 설치 입찰 공고 안내문

1.입찰개요
가. 건    명 : 시트 폴더(JENSEN CLASSIC S) 구매 설치
나. 구입내용 : 시트 폴더 1식 (규격서 반드시 참조)
- 롤러 다리미 시트폴더 (JENSEN CLASSIC S) 1대
- 설치공사 (기존 시트 폴더 철거, 신규 시트 폴더 설치) 각1대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0일 이내
라. 납품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516로 3120-1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세탁사업부 지하1층)
마. 인도조건 : 현장설치(시운전 포함)
바. 추정금액 : 금12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금115,454,545원, 부가가치세 금11,545,455원
사. 기초금액 : 금12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참가 시 반드시 시방서 및 물품내역(규격 사항, 구입조건)을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 기간 : 2021. 04. 15(목) 14:00 ~ 2021. 04. 23.(금) 14: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04. 23.(금) 15:00  춘강장애인근로센터 계약담당 PC

4.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조달청 일반경쟁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자
  나, 해당 물품에 대해 우리 법인이 제시하는 규격대로 납품 및 설치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개찰일 전일까지 롤러다리미(4711160101)를 공급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마감 이전에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설명을 듣고 현장방문 확인서를 득한 업체
   ※ 우리 현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입구가 협소할 뿐만 아니라 기존 장비들이 설치되어 있어 기계장비의 입․반출이 용이 하지 못해 사전에 현장 숙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라. 최근 5년 이내에 JENSEN사 롤러다리미 또는 시트폴더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입찰서 마감 이전에 납품 실적 확인서를 춘강장애인근로센터 (팩스 : 064-702-6111)에 제출한 업체
  ※ 낙찰자는 사후 A/S 확약서 및 하자이행보증증권(1년이상)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입찰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이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에 의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 84.2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85점 이상일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 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정보업자가 평가한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평가하며,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라.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 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평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로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자격을 제한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법인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물품 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 사항
   가. 현장설명과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서 마감일시까지 춘강장애인근로센터(064-702-7851, 담당자 : 고승희, 평일 09시~18시)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 후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춘강장애인근로센터(064-702-7851, 고승희)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춘강장애인근로센터 홈페이지(http://www.ckdwc.or.kr 공지사항)에도 게재되었습니다.

                                                           2021.  04.  15.
                                              춘강장애인근로센터 원장 이규봉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닫기